T1 E6: 소승후는 소승예의 명으로 소승헌과 함께 궁에서 머물게 되고, 명옥에게 답답했던 마음을 털어놓고 함께 시간을 보내며 두 사람은 더욱 가까워진다. 그렇게 소승후는 명옥에게 혼인을 약조하고 전장으로 떠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