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E6: 원러우는 산량이 출장 간 틈을 타 명품 플랫폼과의 협업을 위해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다가 산량에게 들킨다. 산량은 원러우가 약속을 지키지 않자 원러우의 진심에 대한 의심이 들고, 원러우의 진심을 시험하기 위해 회사에 자금 문제가 생긴 것처럼 꾸민다. 한편, 원러우는 산량의 회사에 보탬이 되기 위해 빨간 구두 디자인을 팔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