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궁지
시즌 26, 에피소드 8: 크리시는 경찰과 강도의 일촉즉발 대치 상황에서 여성 인질 두 명을 보호하려 애쓴다. 벤슨과 롤린스는 인질 전원을 무사히 구하기 위해 위험한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