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브레아 귀환
시즌 2, 에피소드 10: 모두가 와이엇을 죽인 살인범이 타멧이라고 생각하지만 루카스는 버질도 관련이 있다는 생각을 떨칠 수 없다. 한편, 추방자들이 다시금 공터를 습격해오며 진범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