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럽스 나의 별명
시즌 1, 에피소드 10: 인턴들이 콕스와 켈소에 맞서기 시작한다. 엘리엇은 워커홀릭 환자를 치료하게 되고, JD는 칼라와 관계가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