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7: 글리 클럽 멤버들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부끄러운 취향에 대해 이야기한다. 대놓고 좋아한다고 말하기는 부끄러운 취향에 대해 친구들과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에 대해 더 깊이 알게 되고 더 돈독한 유대감을 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