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0: 데이지 공주가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청년 세바스찬과 약혼했다고 털어놓자, 시드와 셸비는 그녀의 파혼을 돕기 위해 16세기로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