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엘스터의 메시지
시즌 1, 에피소드 4: 조는 아니타와 부적절하게 친밀해지고, 카렌은 보이는 것과 다르다. 레오는 미아를 찾는데 가까워지고 있고, 니스카는 복수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