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돈
시즌 2, 에피소드 15: 맥콜은 전 남편인 마일즈 풀턴 박사에게 강도 사건을 목격한 후 강도들에게 추적당하고 있는 총상을 입은 피해자를 도와달라고 요청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