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3: 편의점 앞에서 폭탄 조끼를 입은 남자가 폭발하여 살해된다. 살인범이 CBI가 입수한 증거를 빼내려 하고 하이타워까지 노리자 리스본과 제인은 배후에 레드 존이 있음을 알아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