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와 미야노 마음
시즌 1, 에피소드 6: 미야노는 사사키의 고백에 대해 어떻게 대답해야 좋을지 계속해서 고민한다. 그러던 중 사사키의 생일이 되자 미야노는 선물을 줘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