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럼쟁이 신데렐라!?
시즌 1 에피소드 3: 사유키와 유이카의 비밀을 알게 된 케이키는 완전히 두 사람에게 휘둘리는 일상을 보내게 된다. 한편 우연히 지나가던 동급생 난죠 마오의 손에 의해 구출된 케이키였지만, 그 마오로부터 의외의 고백을 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