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시즌 1 에피소드 7: 부유한 과부가 뺑소니에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패트릭과 CBI 수사팀은 영매를 비롯한 여러 인물이 유산 상속 문제에 관여된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