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DJ / 시청 알바
배리의 동생이 학교에 결석하자 키프와 배리는 동생을 찾아 나선다. 여름 동안 시청에서 일하게 된 키프와 베리는 테이블 타운의 주민들을 도우려고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