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디디 사이좋게 지내요!
시즌 1, 에피소드 4: 쌍둥이 보리스와 샌디가 분무기를 두고 다툼을 벌이자 디디는 우정의 마법가루를 사용하려고 하지만, 이를 두비두들에게 쏟아버리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