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시티 그린 시골; 정크 마운틴
시즌 3, 에피소드 11: 크리켓은 레미에게 시골을 체험시켜 주고, 틸리는 자신만의 공간을 찾아다닌다. 크리켓은 고철 처리장에서 옛 친구 헥터와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