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에피소드 2: 그리핀 가족은 텔레비전 시청 습관을 감독하는 역할을 맡지만, 피터는 지나치게 역할에 몰입한 나머지 텔레비전 채널을 장악할 계획을 세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