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 앨런과 데니는 꿈에 그리던 해양 경비대 시험에 합격해 기뻐하고, 앨런은 거대 담배 회사를 상대로 한 싸움을 계속해 나간다. 이사회에서는 셜리와 제리에게 앨런을 도우라고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