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주부들 실수는 누구나 한다
시즌 2, 에피소드 19: 브리는 앤드류의 결투 신청을 기꺼이 받아들이지만, 예상치 못하게 그녀의 부모님이 싸움에 개입하게 되고 사건이 예상과 다르게 흘러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