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타의 각성
시즌 1, 에피소드 6: 호킨스 가족은 가장 어려운 시기에 놓여있고, 로라의 진지한 고백은 아니타에게 큰 영향을 준다. 한편, 카렌은 니스카의 행방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