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 녹스: 뒤틀린 진실 아만다
시즌 1, 에피소드 1: 미국인 대학생 아만다 녹스가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난다. 그녀는 새로운 남자친구 라파엘레와 로맨틱한 여행을 앞둔 아침, 상황이 불길하게 바뀌는 것을 직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