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7: 필립은 미국 정부의 통신을 감청하기 위해 아파넷에 도청 장치를 심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편, FBI의 거짓말 탐지 검사를 받게 된 니나는 올레크의 도움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