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크
시즌 1 에피소드 1: 고등학교 동창회 뒤풀이에서 충격적인 죽음이 발생하고 대너 형사는 애니크를 심문하는데, 그는 그날 밤을 로맨틱 코미디처럼 풀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