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한밤중, 기이한 기생생물이 나타나 고등학생 신이치의 오른팔에 들어가 오른손을 차지한다. 그리하여 신이치는 그 기생생물 '오른쪽이'와 함께 살 수밖에 없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