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런던은 케이즈노브 국장이 이끄는 조직범죄과의 관할이었다. 런던 동부 끝 화이트채플가를 계속되는 잔인하고 끔찍한 사건들이 뒤흔들기 전까지는. 챈들러 경감과 그의 팀은 화이트채플가에 빈번히 발생하는 살인 사건들의 해결을 담당하게 된다. 에드워드 버칸은 이 곳에서 발생하는 각종 범죄들이 1960년대 악명 높았던 크레이 쌍둥이 형제의 범죄를 모방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범인은 크레이 사건의 증인들 가운데서 피해자를 골라, 그들이 증언한 방식대로 무참히 살인을 저지른다. 챈들러는 스티븐 듀크라는 갱스터를 범인이라고 의심하지만, 명백한 용의자의 등장으로 크레이 사건의 모방범은 막다른 길에 놓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