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강림과 미숙은 율도국 사람들을 모두 해치고 조선으로 간다. 겨우 목숨을 구한 전우치는 조선으로 돌아와 그들을 뒤쫓기 위해 신분을 숨기고 보조소 말단 이치로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