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입학한 지 일주일 후, 각자 유닛 활동을 시작한 아이츄 3기생들. 그러던 중 쿠마 교장 선생님으로부터 '3개월 안에 CD 3000장을 팔지 못하면 퇴학'이라는 터무니없는 과제가 주어진다. 각 유닛이 목표 달성을 향해 조금씩이나마 진전하는 가운데, 파이어 피닉스는 좀처럼 멤버들끼리 발을 맞추지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