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마법을 전혀 사용하지 못하는 윌 셰르홀트가 그래도 한 사람 몫을 하는 마도사가 되기 위해 마법 학원에 입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