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에피소드 1
시즌 1, 에피소드 1: 이토가미 섬에서 살고 있던 평범한 고교생 아카츠키 코죠는 어떤 계기로 인해 전설의 흡혈귀 제4진조로 변하게 된다. 그리고 뜨거운 여름 날, 진조를 감시하러 온 검무, 유키나와 마주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