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해라의 폭로로 공개된 송 이사장의 악행! 경찰이 출동하자 달아난 송 이사장에게 수배 명령이 떨어지고, 훈석과 태온 역시 곤경에 처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