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11: 장례식장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기습 이후 팀은 범인들을 찾아 나선다. 앳워터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과거의 인물로부터 도움을 받아야만 하는 상황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