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13
시즌 1, 에피소드 13: 멤버들은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이 숨 쉬는 일곱 번째 여행지 경상북도 안동 가송 마을에 모인다. 손님 태연의 등장에 효리와 예진은 찬밥 신세가 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