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4: 피 묻은 장갑이 렌트 트럭에서 발견되자, 에린의 어머니 버니는 딸을 방문하게 된다. 팀은 장갑의 주인을 심문하면서 여성의 동기에 대한 의혹이 증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