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15: 한 가족이 집에서 독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팀은 벡 가족이 관련되어 있다는 걸 알아낸다. 벡 가족의 사업에 잠입한 루젝은 아버지 리처드의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