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8: 앨릭은 국가 간 죄수 교환 협상을 도울 적임자로 뽑히게 되고, 협상 과정에서 동료 교수가 억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사건은 앨릭과 로즈를 국제 스파이 활동의 세계로 끌어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