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3, 에피소드 18: 출장 간 남편과 영상통화를 하던 크리스틴이 제 집에 침입한 강도로부터 강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인은 경찰에 신고하면 아내를 죽이겠다고 남편을 협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