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6, 에피소드 19: 트라이베카 학교 아이들 몇 명이 점심시간에 학교 밖에서 무지개 파티를 열어 문제가 된다. 범죄 행위가 있었는지 밝히기 위해 성범죄 전담반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