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꿔줘! 홈즈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두 번째 대결이 펼쳐질 곳은 방! 아픈 아내를 위한 힐링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인테리어 어벤져스가 출동한다. 과연 남편의 사랑으로 탈바꿈할 방의 모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