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세 자매 앞에서 갑자기 배가 아프다며 쓰러져 버린 어머니 스즈. 둘째 언니 카츠코는 엄마의 꾀병을 의심하지만, 정작 결혼을 앞둔 사키는 결혼을 할 수 없게 되는 것이 아닌지 걱정한다. 어머니 걱정으로 일이 제대로 손에 잡히지 않는 후쿠짱은 만페이 씨의 전화를 외국인 손님에게 연결하는 큰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