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의 제자를 자칭하는 현자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소녀의 모습이 되어 버린 덤블프는 솔로몬을 찾아간다. 소녀의 정체를 바로 알아차린 솔로몬은 이 세계에 일어난 변화에 대해 설명하고, 당분간 정체를 숨길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