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냉소적인 경감 마일즈가 이끄는 팀에 소속된 챈들러는 계속해서 팀과 마찰을 빚는다. 챈들러가 잭 더 리퍼 전설로 둘러싸인 음모 가득한 미신적인 사건을 해결하려 애쓰면서 용의자는 막다른 길에 놓이게 된다. 챈들러는 가장 마지막 용의자인 군인 신분의 리어리를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하고 그를 추적하지만, 사건은 점점 끔찍하고 비극적인 방향으로 흐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