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파르스력 320년, 루시타니아는 마르얌을 멸망시키고 루시타니아를 침공한다. 이에 아르슬란은 열네 살에 부왕을 따라 첫 출전을 하게 되는데... 양군이 집결한 아트로파테네 평원에 예상치 못한 짙은 안개가 내려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