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 국수의 신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무명은 길도가 아버지의 꿩메밀국수를 훔친 원수임을 확신하고, 그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기로 결심한다. 한편, 길도는 보육원 원장에게 순석의 행방을 묻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