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원조 국민 첫사랑 배우 이연수의 사주가 공개되고 다음 연애운이 62세라고 나와 모두 놀란다. 전문가들은 이연수에게 잘 맞는 상대방의 성향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