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에피소드 2
시즌 1, 에피소드 2: 록산느를 사기 위해서는 5일 이내로 아란이 제시한 거금을 마련해야 한다. 많은 모험자가 그러는 것처럼 미치오도 미궁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여 드롭 아이템을 모으기 시작한다. 그러나 지금의 기술로는 5일 이내로 하기는 불가능함을 깨닫고 초도해하는 미치오. 그러다 아란과의 대화를 떠올리며 큰돈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떠올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