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20: 제이의 소개로 리를 만나러 간 헤일리는 괴한들에게 납치당한다. 한편, 헤일리와 같이 훈련하기로 한 토레스는 끊긴 그녀의 소식에 이를 이상히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