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6, 에피소드 23: 입양 서류를 갖춘 올리비아가 마지막 관문인 안전 검사까지 통과한다. 한편, 성범죄 전담반은 17건의 범죄 사건에 연루된 조니 D의 기소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