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28
시즌 1, 에피소드 28: 2008년을 마무리하며, 눈꽃 마을에서의 좌충우돌 유쾌한 시간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익명으로 서로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점들을 묻고, 신나는 송년 파티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