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가 떴다 에피소드 29
시즌 1, 에피소드 29: 2008년의 마지막 잠자리 선정에 따라 멤버들은 눈꽃 마을에서의 잠을 청한다. 한편, 일출을 보기 위해 이른 아침 길을 나선 멤버들은 각자의 새해 각오를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