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사화동에 의해 세작사건이 터지자 조정은 난리가 나고, 류성룡이 통신사를 보내 왜구의 의중을 살피자며 서인과 갈등이 생기자, 선조의 고민은 커지는데...